명가아구전문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맛집들을 찾아다니다 보면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가고, 마음이 푸근해지는 곳들이 종종 있다. 그런 곳의 공통점이라고 하면 오랜 시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왔거나, 지역주민들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음을 간직한 곳이 대부분이다. 음식의 맛은 물론 푸근한 정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맛집. 그 가운데 최근 홍제동에서 13년째 운영을 하면서 홍제역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푸짐한 아구찜의 양으로 음식을 보자마자 감탄이 나오는 이곳. 바로 서대문 아구찜 맛집인 명가아구전문점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정이 넘치는 맛집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지역사회에 봉사도 많이 하고,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곳으로 알려진 이곳. 그렇다보니 동네에서 더욱 자리를 굳건히 잡고 있는 맛집이라고 한다. 

 

명가아구전문점

 

홍제동에 와서 명가아구전문점을 방문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홍제동을 제대로 왔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손꼽히는 맛집인 이곳. 양이 많고, 맛있기로도 소문이 나서 홍제동 모임 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미 TV방송 티브로드에도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을 만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홍제동 맛집 명가아구전문점. 이곳은 양과 맛도 물론이지만 서비스도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음식이 나오기 전 먼저 나오는 수많은 기본찬과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저격한 파래전까지. 게다가 매장에서 먹지 못해 배달을 시키는 경우 사장이 직접 배달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배달료도 따로 없다. 그리고 같은 사장이 옆 가게에서 족발집과 양꼬치집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함께 포장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에 여러 음식을 편하게 접하기도 안성맞춤이다.

 

오랜 전통으로 홍제동에서는 내로라하는 맛집으로 손꼽히는 명가아구전문점. 이곳에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는 것을 추천한다. 명가아구전문점에서 먹는 한 끼라면 맛있는 음식은 물론 따뜻한 마음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