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하철 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까지 연결된 트리플 역세권인 홍대입구역은 패션뿐만 아니라 외식, 음악 등 다양한 문화 트렌드가 가장 먼저 생겨나는 곳이다. 특히 홍대입구역을 중심으로 연남동, 상수동 등 각종 핫플레이스들이 밀집되어 있어 유행에 민감한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3분 거리 내에 근접해 있는 홍대밥집 육대장은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4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유명 맛집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란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인식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조사한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다는 큰 의미를 지닌다.

 

연예인 김구라도 인정한 홍대밥집 육대장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인스턴트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으로, 전통 육개장 카테고리 1등에 등극할 정도의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선사한다. 또한 육대장은 진하게 끓여낸 사골 육수와 깨끗한 호주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를 사용해 타 브랜드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깊은 풍미를 자아내며 당면, 파 등이 어우러진 파개장을 필두로 다채로운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육개장에 성인 주먹보다 큰 커다란 소갈빗대를 넣은 ‘왕갈비 육개장’을 출시해 프리미엄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한 육대장의 육개장 요리들은 야들야들한 소고기와 얼큰한 육개장 국물이 어우러져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홍대입구역맛집 육대장에서는 육개장과 왕갈비 육개장 외에도 육개장 칼국수, 육개장 설렁탕, 양지 냉면, 양지비빔냉면 등 다양한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한방 보쌈, 육개장 전골, 양지무침, 냉동삼겹살 등의 요리 메뉴도 마련돼 홍대점심 맛집을 찾는 이들은 물론 회식 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냉동 삼겹살은 질 좋은 삼겹살만을 엄선해 급냉 시킨 후 얇게 썰어 구워 먹는 방식으로, 빠르고 편리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소고기 못지않은 육질과 풍미를 자랑한다.

 

육대장 관계자는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5년 연속 수상한 육대장은 지속되는 무더위로 이색적인 보양식을 찾아 방문해주는 이들이 많다”며 “올 여름 신메뉴로 출시한 왕갈비 육개장 주문 시, SNS 인증 이벤트로 음료수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