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가족과 외식을 하거나 직장에서 회식을 한다고 하면 주요 메뉴로 선정되는 것이 돼지고기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기에 돼지고가 제격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돼지고기 집이라고 하면 뿌연 안개와 많은 사람들로 인해 소란스런 분위기가 떠오른다.

 

요즘에는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어하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 많은 이들의 모임장소로 꼽히는 돼지고기집도 예외가 아니다.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신도세기는 외관을 보면 돼지고기 집이라고 쉽게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이다.

 

신도세기 선릉점은 남다른 외부와 함께 내부도 기존의 돼지고기와 다르다. 넓은 실내에는 웨인코스트 디자인의 감각적이고 모던 클래식 분위기 공간을 조성해 신도세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준다.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차분한 분위기는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그것이다.

 

또한, 중·소규모 모임을 위한 단체석과 패밀리존이 따로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인원도 수용 가능한 VIP룸은 단체 고객들이 원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해 주어 모임 장소로도 탁월하다.

 

신도세기 선릉점은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첫 번째 만족감을 선사했다면 차별화된 고기 맛으로 고객들을 한 번 더 사로잡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도세기에서만 맛 볼 수 있는 SGP 슈퍼골든포크는 쫄깃한 식감의 버크셔, 부드럽고 고소한 요크셔와 풍미 가득한 듀록을 한데 즐길 수 있다. 또한, 로얄듀록(RD)은 황금빛 털을 가진 100% 순정듀록으로 마블링이 풍미가 강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듀록 오겹살과 목살은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더 특별하다.

 

고기 식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후식이다. 신도세기는 후식도 특별하다. 청와대 영빈관, 호텔신라 조리장 출신의 셰프들이 모여 고기와 어울리는 최고의 상을 선사한다. 듀록철판볶음밥은 마블링이 우수한 한돈 듀록과 김치를 맛깔스럽게 볶아내어 김가루와 파마산치즈를 곁들인 메뉴로 식후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면 종류로는 후식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다.

 

강남에서 소란스럽고 복잡한 회식장소나 외식장소가 지겹다면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에서 맛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선릉역맛집 신도세기 선릉점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신도세기 선릉점은 2호선 4번 출구에 위치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