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북적이는 사람들 틈 사이로 뿜어 오르는 하얀 연기들.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고깃집을 상상했다면 이곳은 조금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카페같은 느낌으로 전주에서 회식장소, 모임장소,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이곳. 바로 전주 삼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화로로화로구이다. 

 

고깃집이 카페같은 분위기라니 조금은 의아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곳의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화로로화로구이만이 선사하는 느낌에 금방 매료된다. 깔끔하면서도 느낌 있는 분위기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니 말이다. 

 

하지만 이곳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고기 맛집으로도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전주 삼겸살 맛집, 밥집하면 단연 손꼽히는 곳이 바로 화로로화로구이. 그렇다면 이곳만이 가진 비결은 무엇일까?

 

 

전주 삼천동 맛집 화로로화로구이는 선진 포크 명품 삼겹살만을 이용하며 20일간 저온 숙성시킨 고기만 고객의 상에 나가고 있다. 그렇다보니 맛이 더욱 깔끔하고 깊은 것이 이곳 고기 맛의 비결이자 특징인 셈. 게다가 쌈밥집을 방불케 하는 건강한 쌈 채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이곳을 찾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이다. 

 

이미 평일 저녁, 주말이 되면 외식을 위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많이 찾아 언제나 인산인해를 이룬다는 화로로화로구이. 괜히 전주 완산구 맛집, 삼천동 고깃집 중 으뜸으로 손꼽히는 것이 아니다. 

 

분위기는 물론 맛과 서비스까지 두 마리도 아닌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는 전주 맛집 화로로화로구이. 오늘 저녁, 좋은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한 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