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스타클럽 고객 위한 'KB스타드림' 출시/사진=KB금융그룹

 

[서울와이어 박가은 인턴기자] KB금융은 23일 'KB스타클럽' 고객에게 금융 뿐 아니라 비금융 면에서도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스타드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 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로 스타클럽 고객은 등급에 따라 문화, 음식, 여행, 건강, 기타 등 5가지 분야 총 20여개의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혜택에는 공항 라운지와 발렛파킹 이용권, 건강검진 할인권, 영화 관람권, 커피 무료 쿠폰 등이 있다.

 

KB스타드림 서비스는 KB국민은행·카드 뿐만 아니라 KB증권·손보·생명의 홈페이지와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KB금융은 KB스타드림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달 7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이상 KB스타드림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룰렛게임을 통해 매일 900명의 고객에게 CGV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미션처럼 금융서비스 뿐 아니라 비금융 서비스 분야에서도 KB만의 고객 중심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KB금융만의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생활 트렌드에 적합한 가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