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네치킨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네네치킨은 펄어비스의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신규 클래스 ‘란’ 출시를 기념해 네네치킨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너에게 란 세트는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인 매콤치즈스노윙,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 중 택 1종과 네네볶이, 콜라 500ml를 조합한 메뉴로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과의 제휴를 기념해 특별히 구성한 세트 메뉴다.

 
특히, ‘너에게 란’ 세트 주문 시에는 5만 원 상당의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며 1인당 2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으로 네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E8(5명), 해피머니 3만원(10명),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지난 23일부터 8일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게임업계의 최고 성수기로 꼽히는 여름방학을 맞아 게임 유저들은 물론 네네치킨의 고객님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네네치킨과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 가는 이벤트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