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프로야구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타이어 교체 시기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전문업체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 후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하며, 행사상품 2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 진행 시 사용 가능하며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