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들밥상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어린이식품 전문업체 미즈앤코의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엄마들과 아이들을 위해 ‘우리애들 바른 장조림’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첫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건강 먹거리로 개발된 어린이용 장조림으로 100% 국내산 무항생제 원료를 사용한 돼지고기, 닭고기 장조림 2종으로 구성되었다.

 

주원료로 사용된 Non-GMO(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국산콩을 사용하여 나트륨 함량을 최대한 낮추고자 했으며, 아이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장조림 특유의 퍽퍽함을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따로 자르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게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수고로움을 덜었으며, 실외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출 및 여행 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닭가슴살을 원료로 한 닭가슴살장조림을 함께 선보여 엄마들의 체중관리와 아이들의 단백질 보충을 함께 할 수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우리애들밥상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에게 먹인다는 생각으로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연구한 끝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어린이장조림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