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땅콩 한정판 4종
 
[서울와이어] 롯데제과는 가을을 맞아 땅콩 맛을 더한 '몽쉘' '마가렛트' '칙촉' '찰떡파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각 제품에 피넛버터 등을 사용, 땅콩의 고소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포장디자인의 주 색상으로 갈색을 적용해 가을 느낌을 살렸다. 시즌 상품으로, 올 가을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계절에 따라 옷을 바꿔 입듯 환절기마다 익숙한 브랜드에 새로운 소재와 맛으로 그 계절의 신선함을 부여하자는 취지로 한정판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인기 브랜드에 새로운 소재와 맛을 가미한 한정판 시리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켈로그 한정판 시리얼
 
△켈로그 한정판 시리얼
 
농심켈로그는 ‘켈로그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2018년 겨울 전세계인들의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를 10월 셋째 주부터 전국 대형 유통매장에서 선보인다.
 
농심켈로그는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제품 패키지를 개발하면서 그 첫 번째로 최근 전 국민과 전 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평창이 위치한 강원도를 선정했다.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은 켈로그의 대표제품인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스페셜K'의 시리얼 패키지에 적용됐다. 특히 제품별 속성을 살려 각 고객의 특성에 따라 연령대별로 차별화된 여행코스를 개발해 패키지에 디자인하며 특색 있는 스토리텔링을 시도한 점이 눈길을 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기존 켈로그 시리얼 제품들과 차별화해 국내의 유명 여행지를 제품 패키지에 아름답게 디자인해 선보이게 되는 캠페인을 시작하며, 강원도의 유명 여행코스를 담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샌드팜 스윗 펌킨 샌드위치
 
△SPC삼립 샘드팜 스윗 펌킨 샌드위치

SPC삼립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웰빙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으로 ‘스윗 펌킨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스윗 펌킨 샌드위치’는 달콤한 단호박과 사과, 새콤한 크랜베리가 들어간 건강 샌드위치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GS편의점 냉장코너에서 할로윈 데이 한정판 패키지를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맛과 영양을 한층 높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철 재료인 고구마, 사과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식사 대용 샌드위치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파리바게뜨 스위트 몽블랑
 
△파리바게뜨 스위트 몽블랑

파리바게뜨는 겹겹으로 돌돌 말린 페스츄리 위에 달콤한 시럽을 발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페스츄리 브레드 ‘스위트 몽블랑’을 출시했다.
 
‘스위트 몽블랑’은 여러 겹으로 돌돌 말려진 독특한 모양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겉면에 시럽까지 더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결이 살아 숨 쉬는 듯한 촉촉함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여러 명이 함께 먹을 수 있을 만한 풍성한 사이즈로 높은 가성비도 갖췄다는 평이다. 가족, 친구 등과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고, 절반 사이즈 제품을 구매해 커피나 차 등과 함께 곁들여 먹는 달콤한 1인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위트 몽블랑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페스츄리를 동그랗게 말아 모양뿐 아니라 색다른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라며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에 따뜻한 음료와 함께 먹기 좋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