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중

천안 목천 고운파치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대출규제와 청약조건이 강화되면서 내 집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8년 동안 내 집처럼 살다 분양 시 임차인 우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민간임대아파트가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민간임대아파트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틈새상품으로서, 8년간 거주 후 분양 전환이 가능해 내집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 또한 각종 세금 면제와 연말 세액공제 등 다양한 세제 혜택이 주어진다. 전세금 상승률이 1년에 5% 이내로 제한되므로 과도한 임대료 상승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이사 등 거주이전의 자유도 보장된다.

 

이러한 가운데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천정리 108-5번지 일대에 공급될 민간임대아파트 ‘천안 목천 고운라피네’가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입주자 모집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천안 목천 지역에서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규 임대아파트로서 높은 희소성 덕분에 실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  

 

천안 목천 고운라피네는 59㎡A, 59㎡B, 57㎡C 3개타입으로 총 252세대를 공급한다. 단지 앞에 옥자봉, 단지 뒤편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운동 및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환경이며, 취암산, 고려산 등 녹지환경이 풍부해 숲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다. 

 

게다가 하나로마트, 농가마트와 천안 종합휴양관광지, 천안 예술의 전당, 대명리조트 천안, 우정힐스CC 등이 밀집해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 여가생활까지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신계초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목천중, 목천고도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므로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남부대로, 경부고속도로와 논산 천안 고속도로, KTX천안아산역 등 천안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교통망을 갖췄다.

 

4Bay 혁신평면 설계로 내가 원하는 공간대로 맞춰 쓸 수 있는 가변형 벽체를 도입했으며, 59㎡B타입의 경우 3면이 남향으로 배치된 3Bay 구조로 통풍 및 채광이 탁월하다. 민간임대아파트지만 고급 마감재와 옵션 덕분에 품격 높은 생활이 가능하고, 무인경비 시스템 등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 등 다양한 주거편의시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천안 목천 고운파치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