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공정거래규약 준수 통한 투명한 영업 수행...2017 목표달성 결의

▲ 신풍제약 이장무 영업본부장이 13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워크샵에서 격려사를 통해 "공정거래규약을 준수하자"고 당부했다.

[서울와이어]신풍제약(대표이사 유제만)은 오늘(13)부터 내일(14일)까지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영업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하반기 영업부 임직원 워크샵'을 진행한다.
 
워크삽에서는 신품제약 200여 영업부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목표달성을 위한​ 하반기 영업전략 공유을 공유하고 제품 및 질환에 대해 교육한다.
 
이장무 영업본부장은 워크샵 격려사에서 "신풍제약은 이미 CP운영에 대한 윤리강령과 표준내규에 따른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을 통한 실질적인 윤리경영에 매진하고 있다"며 "지난해 청탁금지법 시행, 리베이트 처벌기준강화 등의 제약기업의 준법윤리경영이 강조되는 시대적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정거래규약 준수를 통한 투명한 영업을 수행하자"고 당부했다.
 
신풍제약은 최근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항생제, 항암제, 순환기군, 진통소염제, 의료기기 등에서 경쟁사대비 제품효과가 높은 전문의약품 위주의 핵심제품군들을 이번 워크샵을 통해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향후 집중 육성함으로써 영업력강화는 물론 2017년 목표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방원 기자 welcome_one@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