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공포 미션·아바타·도구 아이템 등 콘텐츠 대거 추가
ST 총기 재료 아이템 등 각종 혜택 제공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 온라인 RPS ‘하운즈:리로드’ 서비스 4주년 기념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포 미션, 윅브로크 아바타, 도구 아이템 등 각종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신규 공포 미션 ‘곤지암’은 어두컴컴한 병원 안에서 진행되며, 권총과 근접기술만을 이용해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윅브로크를 모두 무찌른 후 무사히 병원 밖으로 나오면 완료된다. 미션 보상으로는 상급 재료 랜덤박스, ST 총기 제조법 조각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기존 미션 난이도 ‘노멀’, ‘챌린지’에 이은 최고 난이도 ‘익스트림’도 추가했다. 익스트림 미션을 완료하면 레어 COOP 스킬북 챕터 랜덤박스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좀비 컨셉의 학생 윅브로크 아바타를 비롯해 회복률, 생명력 등 이용자에게 인기 있는 능력치를 보유한 애완 썸머냥이 구급도구와 애완 크롤스킨크 파우치 아이템도 새롭게 공개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양한 4주년 기념 이벤트도 연다. 7월 12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ST 총기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 골드3배, 다있소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