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한쌈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은 무엇보다 중요한 키워드로 떠올랐다. 그 중심에는 휴식의 시간, 바로 쉼이 있는 힐링 여행이 자리 잡았다. 특히 거창한 시설보다는, 소박한 자연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호응을 얻고 있다.

 

올여름 반딧불이의 고장 전북 무주에서 이같은 힐링 여행이 펼쳐질 전망이다. 반딧불이는 이제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곤충으로 쉽게 볼 수 없지만, 무주 덕유산 일대에서 화려한 군무를 보이는 반딧불이 떼가 꾸준히 관찰되고 있어 무공해 여행지로서 인정받은 바 있다.

 

이 때문에 무주는 여름철 반딧불이 관찰을 위한 야간 탐방으로도 많은 이들이 찾으며, 깨끗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힐링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여름 힐링 여행의 명소로 많은 이들이 찾게 될 전북 무주에는 덕유산 일대의 이름난 음식점도 있어 여행 식도락을 더해준다. 무주 현지 단골이 많기로 소문난 ‘샤브한쌈’은 다양한 버섯, 채소를 고기와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육수에 몸에 좋은 건강 식재료가 어우러져 일품의 맛을 자랑하는 이 집 샤브샤브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음식의 맛은 물론, 섬세한 서비스와 친절함으로도 이름난 곳이다. 샤브샤브 외에도 월남쌈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친구, 가족, 커플 등 누구와 찾아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무주 덕유산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곳은, 덕유산과 더불어 무주의 대표적인 액티비티인 수상레저를 즐긴 후 식사하는 손님도 많다. 따뜻한 국물과 여러 재료를 부드럽게 익혀 먹다 보면 몸과 마음이 저절로 풀린다. 또한, ‘샤브한쌈’은 ‘무주24시찜질방’과 같이 운영되고 있어 제대로 쉬어가기에 좋다. 찜질방과 식사를 함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무주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하는 여행. 쉼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샤브샤브 맛집에서 그 진가를 느껴보자.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