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9월부터 중국 노선을 신규 취항하면서 본격적인 하늘길 확장에 나섰다.

9월 1일부터 취항하는 대구-장자제 노선은 오전8시 대구 출발, 오전10시05분 장자제 도착 스케줄로 주2회(수,일) 운항한다.

 

중국 후난성 북서부에 위치한 장자제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곳으로 중국의 대표적인 여행 도시 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9월 2일부터 취항하는 대구-옌지 노선은 오전7시25분 대구 출발, 오전9시10분 옌지 도착 스케줄로 주3회(월,수,금) 운항된다.

 

8월 중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규 취항 특가 항공권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두 노선 모두 오전에 이용 가능한 스케줄로 관광과 비즈니스 방문이 많은 장자제와 옌지를 방문하는 대구 경북 고객들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중국노선 운수권 배분 심사를 통해 △인천-베이징(다싱) △인천-선양 △대구-베이징 △청주-옌지 △인천-우한 등 수도권과 지방발을 포함해 총9개 노선의 운수권을 배분 받았다.

 

hyeon0e@seoulwire.com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중국노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운임과 서비스로 중국 현지 판매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중국노선 취항을 통해 지방공항 활성화와 양국간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