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한독(회장 김영진)이 전 세계 판매 1위인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컬처렐'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16일 한독에 따르면,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은 컬처렐의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 달성(Global OTC database 기준 2016)을 기념해 장 건강에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장 건강 토털 솔루션' 이라는 주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유익한 정보와 유산균 관련 최신 건강 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기능과 안전성, 가족구성원 별 선택 기준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개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 컬처렐의 브랜드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컬처렐 페이스북과 오픈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 를 누른 뒤,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한독은 추첨을 통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와 컬처렐 키즈 패킷, 스타벅스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0일 컬처렐 페이스북(www.facebook.com/culturelle.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만을 제대로 공급하고 세계판매 1위로 검증된 컬처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는 물론,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중요한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 식약처 인정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NCBI DB. 최근 10년. L.rhamnosus(as of 2017-02-17)]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올해 컬처렐은 '100% 환불 이벤트'를 비롯해 대형 키즈페어 및 드럭스토어, 산모교실 샘플링 이벤트, 다둥이 마라톤 지원 등 스킨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2만여 명의 소비자와 만나왔으며,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이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방원 기자 welcome_one@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