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펫 신용카드.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신한카드가 캐릭터 카드에 공들이고 있다.
 

지난 3월 말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를 선보이며 49일만에 무려 10만장 판매 성과를 낸 데 이어, 이번엔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신한카드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비빅(B.Big)'에 ‘스노우볼’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기존 신한카드 비빅과 동일하다. 대중교통에서 최고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편의점·백화점·이동통신·커피 등 업종에서 추가할인은 물론 통신·전기요금·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연 1회 캐시백 혜택을 준다.

 

신한카드 마이펫 체크카드(맥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에스라인(S-Line) 체크’에 각각 '맥스'와 '클로이'를 적용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며, 특히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0.5%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할인 서비스도 풍성하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 요식업종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주며, 홈쇼핑 및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월 2회씩 5%를, 후불교통도 5%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60만원·100만원이상일 경우에 각각 5000원·1만원·2만원의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신한카드 마이펫 체크카드(클로이)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펫 카드 발급을 기념해 마이펫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5명)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담았기 때문에 결제할 때 한 번, 혜택 받을 때 다시 한 번 기분 좋아지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