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로킹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배우 소유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유진은 지난주 ‘드디어 디제로킹 새 제품이 내 손 안에^^ 얼른 저녁거 하나 먹고~ 선물 포장 시작 헤헤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제목이 붙은 게시물을 올렸다.

 

영상 속 유진은 박스에서 디제로킹 한 포를 꺼내 직접 뜯어 물과 함께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꾸며내지 않은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인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디제로킹을 섭취하는 소유진의 등 뒤로 첫째 아들 용희 군이 무심하게 지나가는 장면이 찍히기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소유진의 게시물에 '가격이 궁금해요', '언니처럼 날씬해지고 싶어요' 같은 댓글을 남기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소유진이 홍보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디제로킹'은 체지방분해효과가 탁월한 카테킨과 혈당을 조절하는 바나바잎 추출물, 장운동을 돕는 알로에전잎을 주성분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무리한 식단조절과 과한 운동 없이도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여름 시즌을 맞아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 또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제로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과학적인 검사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섭취하더라도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을 시 복용법과 섭취량을 확인하고 이용하기를 권장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