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클루시브'를 론칭한다. (사진= 카버코리아)

 

[서울와이어] 카버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클루시브(Clusiv)'를 론칭한다.

 

8일 카버코리아에 따르면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간편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시하기 위해 새 브랜드를 선보인다.

 

클루시브는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와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Made by us)'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본인만의 코스메틱 노하우를 보유한 코덕들과 함께 제품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한다.

                                                                                                                             

클루시브는 1대 코덕 뮤즈로 발탁된 고밤비와 함께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을 선보였다. 인샤워팩은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샤워하는 동안 샤워 물줄기와 욕실의 습기에도 흘러내려가지 않는 고밀착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클루시브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뮤즈가 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지향한다"며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