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이 지난 3년간 직접 발로 뛰며 제작한 '리쌤철봉'이 출시 전 전국의 맨몸운동 고수들에게 테스트를 받고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목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직접 사용하기 위해서 모인 인원들은 맨몸운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한 고수들이다. 전국 최대 스트리트워크아웃 모임 회장부터 지역 철봉 모임 회장, 운동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각종 대회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고수들이다.

 

리쌤철봉 관계자는 “전국의 고수들이 모여 리쌤철봉을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미 수많은 턱걸이기구와 가정용철봉을 겪어왔던 홈트레이닝 고수들이기 때문에 기존의 운동기구들과는 다른 차이점을 확실하게 느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리쌤 가정용철봉 치닝디핑을 직접 테스트해본 맨몸운동 고수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튼튼하고 안정적이며 흔들림이 적고 치닝바와 딥스바가 이동장착 되는 시스템 덕분에 키가 작은 아이들의 키 크는 운동이나 성장기 운동, 근력이 약한 여성이나 노인분을 위한 실버운동 등 수많은 응용 운동 동작들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 리쌤은 “턱걸이(풀업)를 10년 이상 수행하고 금메달리스트 자리에 오르면서 그간 느꼈던 나만의 노하우를 다 녹여내고 싶었다”며 “기존 가정용철봉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지난 3년간 직접 발로 뛰며 제작을 해왔다. 오랜 노력의 결과 최고라고 불릴 수 있는 치닝디핑을 탄생시켰고, 자신 있게 전국의 고수들에게 테스트를 받은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리쌤은 '바벨라토르 홈트레이닝' 운동 전문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단순한 인기를 얻기 위한 홈트레이닝 영상이 아닌, 장인 정신이 깃들어있는 고퀄리티 운동 교육 영상으로 단시간 내에 종합 10만 팔로워를 돌파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에 리쌤은 “앞으로도 운동 여건이나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한 단계별 운동을 지속 업로드 할 예정이며 특히 풀업, 푸쉬업 외에도 리쌤철봉으로 남녀노소 할 수 있는 운동 교육 영상을 체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