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PC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많은 창업 아이템 시장에서도 계절에 맞게 변화하고 있다.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기본으로 한 카페 창업 또한 변화를 꾀하고 있지만 1020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은 따로 있다. 바로 시원한 실내 공간에서 저렴한 이용 요금으로 PC와 먹거리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PC방 창업'이 그 주인공.

 

PC방 창업은 계절 및 유행을 타지 않는 대표 아이템이지만 특히 여름철은 초/중/고는 물론 대학생까지 여름 방학을 맞이하고 많은 고객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PC방으로 몰리기에 PC방 시장은 여름철이 극성수기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프리미엄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 메뉴와 최신 PC 사양을 세팅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시원한 아이스 음료가 많이 판매될 것을 대비하여 각종 스무디(망고/딸기/블루베리/키위) 등을 준비, 아이스티, 각종 아이스커피까지 준비하였으며 분식, 수제 핫도그, 덮밥 등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를 구성하여 식사 시간대의 손님 이탈률을 방지했다.

 

이에 대해 헌터 PC방 담당자는 “요즘 PC방은 과거와는 달리 젊은 세대들은 물론 연령이 높은 고객들도 자주 찾는 단골 장소로 꼽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PC 사양은 물론 쾌적한 매장 환경과 고객의 트렌드를 고려한 새로운 아이템들을 구성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헌터 PC방은 전 매장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 밀착 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자사 가맹점 창업 지원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기본적인 운영 교육은 물론 PC 관리와 매장 관리에 관련된 교육을 제공한다. 또 가맹점 개설 이전에 상권과 권리금, 고객 및 시장권, 창업 비용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체계적인 매장 사후관리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창업 문의는 헌터 PC방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신청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