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오쇼핑이 18일 '겟꿀쇼'에서 다양한 '데스크테리어' 용품을 방송한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순)'베리데스크 프로플러스 30', '도와주손', '개새 피규어 랜덤박스'

[서울와이어]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오는 18일 9시 CJ몰 모바일 라이브 방송 '겟꿀쇼'를 통해 이색 오피스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겟꿀쇼는 이색적인 오피스 아이템을 추천할 예정이다. 새롭고 독특한 재미요소가 넘치는 상품 판매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샵 '펀샵'의 인기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펀샵의 상품 소개 콘텐츠에 다수 출연하며 고객과 호흡해 온 이영민 본부장이 직접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템 활용 방법도 전할 계획이다.
 
이번 겟꿀쇼에는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서서 일하는 방식을 제안하는 '베리데스크 프로플러스 30'(34만6500원)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베리데스크프로플러스 30은 업무 공간에 따라 책상 높낮이를 3초만에 변경할 수 있어 간편하고, 공간 활용도 뛰어나 2014년 펀샵에서 단독 론칭 이후 약 1만 대 이상의 주문량을 기록한 인기제품이다.
 
또, 생방송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개의 머리와 새의 몸통 형상을 하고 있는 '개새 피규어 랜덤박스 1개'(9000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강렬한 상품명만큼 웃음을 자아내는 형상의 피규어다.

한편, CJ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는 SNS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꿀' 떨어지는 특가에 선보이고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 CJ오쇼핑의 쌍방향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다.

매주 2회 CJ몰 모바일 앱에서 방송되며, 지난 2월 첫방송을 시작해 '발뮤다 공기청정기', '플레이스테이션 4', '나이키 패션잡화' 등을 판매하며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방원 기자 welcome_one@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