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 출시 - 서울와이어
인피니소프트,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 출시
인피니소프트,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 출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08.1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FAX발송서비스’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팩스 발송
- ‘약국조회서비스’는 이노페이 앱 내에 전국 약국 정보 연락처, 위치, 주소 등의 정보 제공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메인 화면(사진=인피티소프트)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메인 화면(사진=인피티소프트)

 

[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맞춤형 전자결제대행 PG 서비스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이노페이 앱(INNOPAY APP)내에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을 새롭게 런칭했다. 

 

‘FAX발송서비스’는 이노페이 앱 내에서 원하는 팩스번호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팩스 발송이 가능한 모바일 팩스발송 서비스로, 현재 익수제약에서 영업사원이 본사로 수금 관련 팩스 발송을 할 때 활용하는 등 제약회사에서 주로 활용하고 있다.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사 영업 시 활용이 가능한 전국 약국에 대한 연락처, 위치, 주소 등의 정보를 서비스하며, 제약회사에서 영업사원이 약국 신규 발굴 및 관리를 위해 활용 중이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앱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 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대면 및 비대면 상황에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기존에 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하는 무선 결제기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특히,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안심결제 기능은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또는 결제 인증 앱(APP)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ARS인증을 통해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따로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으면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의 황인철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회사의 영업뿐만 아니라, 의료 유통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jkimcap@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