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v10펜션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여름철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굳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서울 근교에서 휴가를 즐기는 바캉스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가평은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고 드라마 등의 방송에 많이 나와 커플 및 가족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또한 최근엔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해결 가능한 풀빌라 펜션이 화제다.

 

가평 v10 풀빌라 펜션은 특색 있는 테마객실과 각종 편의시설로 가평 인근의 풀빌라펜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선 외부적인 부대시설로는 야외수영장이 있어 친구, 가족, 커플들끼리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각 객실을 이동할 때 걷지 않고 이동할 수 있는 모노레일 서비스를 시행하여 객실이동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또한 카페를 운영하여 미국 오리지널 치즈케잌과 함께 티타임을 가지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구경할 수 있다.

 

객실내부에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별수영장 및 개별테라스, 스파시설이 있으며 이태리 천연대리석의 테이블, 고급 스포츠카브랜드에서만 사용하는 원단소재의 쇼파와 아일랜드식탁 등 고급스러운 컬러의 조화로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인근에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북한강의 레저시설과 상쾌하게 산림욕을 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도 있어 힐링이 필요한 도시인들에겐 제격이다.

 

가평v10펜션 관계자는 “v10은 vip팀 10팀만 모신다는 모토로 만들었다. 오직 풀빌라에서만 느낄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10팀에게만 제공하기 위해 이동경로, 자연경관의 view, 객실내부 부대시설 등 보다 나은 서비스를 선사하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펜션 내부가 아닌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V10펜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