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바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되자 많은 사람이 분주해졌다. 휴가철을 맞이해 수영장이나 해변으로 놀러 가기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시작하고 있다. 보기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데,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않을 경우 원하는 탄탄한 몸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이다.

 

보기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히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 남성의 경우 단순히 몸무게를 빼는 것이 아니라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만들고자 하는데, 이는 단백질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이다. 단백질을 음식만을 통해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사실 쉽지 않은데, 이런 경우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바쁜 일상에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 가운데 15년 전통의 헬스보충제 기업 메이크바디가 단백질 원료 중 고품질로 꼽히는 WPI 단백질로 만든 이스터웨이를 소개했다. 분리유청단백질인 WPI은 가공과정에서 단백불만 속 불순물인 유당, 지방, 콜레스테롤 등이 제거된 순수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된 단백질로서 빠른 몸 만들기에 적합한 단백질이다.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후 빠른 근 피로회복을 돕고 유당이 많이 제거된 단백질이어서 우유를 섭취하면 배가 아프거나 설사 등의 반응을 일으키는 유당불내증에도 도움을 준다.

 

단백질 보충제를 고를 때 유당불내증인 사람들은 특히 신중을 기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해야 하는데, 보통의 보충제에는 유당이 많이 들어간 제품이 많기 때문이다. 유당불내증은 소장의 유당 분해효소가 결핍되어 유당의 분해와 흡수가 충분히 일어나지 않아 생기는 증상이므로 유당이 되도록 적게 함유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은데, WPI단백질헬스보충제 이스터웨이의 경우 WPI 80%에 이르러 유당불내증인 경우에도 섭취가 가능해 배가 아프거나 설사와 같은 증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뿐만 아니라 필수아미노산의 일종인 BCAA가 함유되어 있어 근육조직에 직접적으로 에너지를 제공하여 근육 회복 촉진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과 요거트파우더를 함유해 운동 후 피로감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단백질 체내흡수화 소화력을 향상시켜 준다. 따라서 단백질이 부족한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몸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사람들이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다.

 

현재 메이크바디에서는 보충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해당 업체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헤라웨이 사은품과 아미노 사은품, 텀블러와 쉐이크컵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스터웨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