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7월 21~22일 더케이호텔서울서 ‘웨딩박람회’ 개최
예비부부 여름휴가지원 이벤트부터 웨딩클래스 및 메이크업 체험존으로 풍성함 더해

아이니웨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하반기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7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불룸홀에서 열린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2018 웨딩박람회 일정 중 하반기 첫 서울 웨딩박람회로, 특1급호텔에서 진행한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호텔 웨딩페어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고객 후기와 리뷰 등이 많은 웨딩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다양하다. 주제별 테마에 맞는 명품 드레스와 2018신상드레스가 현장 전시된 드레스존, 예비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존, 도자기핸드페인팅, 셀프부케 등의 웨딩소품을 제작하며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웨딩클래스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등의 2018상반기 결산 특가혜택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할인, 드레스 할인, 메이크업 할인, 혼수 최대 40% 할인부터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며, 다른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보지 못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사한다.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된다. 아이니웨딩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에서 무료 참가 신청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다양한 선물과 파격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당일 박람회에 참석한 선착순 2,000 커플에게 스페셜 기프트 프리미엄 네일&패디 시리즈를 증정하며,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패키지 특별할인과 명품 폐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박람회 신청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 7박9일 패키지부터 남해 스위트룸 숙박권, 럭셔리 호텔 숙박권, 제주도 여행 패키지, 워터파크 입장권, 휴가비 지원까지 풍성한 선물로 총 166커플에게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명품백부터 명품향수,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방문 시 국내 유일 150여명의 아이니웨딩 소속 웨딩 전문가를 통해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며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과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등의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웨딩 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