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국 90여 개 대리점과 리바트스타일샵에서 진행한다.

현대리바트_혼수이사그랜드페어.jpg
17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이번 '혼수&이사 그랜드페어' 할인행사는 다음달 말까지로 할인 대상은 침실·침대·소파·거실 부문 신제품 등 총 200여 품목이며 할인율은 10~50%다.

엔슬립 매트리스(Q/K) C7·9/L7·9 등 6종 구매시 클로드와 휴 침대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매트리스 신제품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 매트리스가 아니더라도 5년 이상 된 매트리스 사진 촬영 후 매장을 방문하면, 리바트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보상 판매 품목으로는 C9/L9/누베9(40만원 할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스프링에어 등이 있다.

또한, 침대 신제품 알레, 단테 구매 시 알레 서랍장류는 40% 할인한다. 알레 침대는 LED조명이 있어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단테 침대는 '스마트 레더'를 적용한 가죽침대로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스마트 레더'는 신소재 인조가죽으로 일반 합성가죽에 비해 내구성과 질감이 우수하다.

이 밖에도 그리드 드레스룸과 휴, 브라노 침실류는 10% 할인 판매한다.

소파류와 거실류의 경우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소파류는 가장 많이 팔린 '그란디오소S'를 포함해 총3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거실류는 레트로 스타일의 '크로켓' 중앙장 구매 시 높은 거실장과 리프트업 티테이블을 20% 할인해 27만8천원에 판매한다.

이번 시즌 신제품인 '크로켓'은 무늬목 질감을 실제와 유사하게 표현한 독일 레놀릿 社 표면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메이킹'과 '노빌레'는 10~15%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250만원, 5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고객에게 더큐어 유무선 목어깨 안마기, 테팔 열센서 와이드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방원 기자 welcome_one@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