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식사 시간’ 콘셉트
63레스토랑 웹사이트 예약 고객에 특별 할인 혜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63빌딩 레스토랑에서 ‘특선 가족 프로모션’을 63레스토랑 웹사이트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한다. ‘서울의 중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식사 시간’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층부 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등에서 가족 고객을 고려한 각종 메뉴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63뷔페  파빌리온’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일식 등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메뉴를 15%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인삼 등갈비, 토판 소금양념 벌집등심구이부터 감바스 알 아히요, 가스파조, 비프타코 등의 세계각국의 메뉴도 제공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유수의 세계 요리대회에서 수상한 김태규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메뉴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농어구이와 한우 안심에 베이컨을 감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채끝등심 숯불 구이 등이 있다. 또한 '슈치쿠’에서는 동근우 수석 셰프가 구성한 제철 식재료 활용 전통 일식을 맛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 시즌과 주 52시간 근무 시행을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유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이번 특선 가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63레스토랑 웹사이트 단독으로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