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 / 사진=대우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 대우건설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대학생 홍보 대사 운영 등 업계에서도 SNS를 통한 소통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는 물론 입주 고객의 삶을 만나볼 수 있다.

 

푸르지오에 입주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거공간이라는 측면에서 새 집을 자랑하거나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찍은 사진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해시태그를 통해 비슷한 주제의 사진들을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공들인 사진이 많다 보니 마음에 드는 콘텐츠의 경우 일부러 찾아보거나 팔로우 할 수 있다.

 

대우건설은 이와 같은 인스타그램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살고 있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 " 이라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조셉조셉 물병,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