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이시원 강사가 집필한 ‘왕초보가 가장 많이 묻는 영문법 100’이 출간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원은 시원스쿨을 만든 장본인이자 영어회화 강사로 유명한 인물. 2006년 시원스쿨을 창립한 이후 이시원 강사는 대한민국 영어왕초보 탈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런 그가 집필한 ‘왕초보가 가장 많이 묻는 질문법 100’은 시원스쿨 140만 회원들이 영어공부를 하면서 가장 많이 궁금해 하던 영어 문법과 관련된 질문들을 추려 명쾌하게 답을 제시하는 책이다. 때문에 이 책 한권으로 영어회화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문법을 모두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당 도서가 출간된 배경에는 시원스쿨 영어회화 이시원의 영어에 대한 소신이 있다. 학창 시절 영어 꼴찌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어회화 강사가 된 그는 “문법 없이도 말할 수 있지만 문법을 알면 말하기가 더욱 쉬워진다”는 그만의 영어학습비법을 책 속에 고스란히 담았다. 덕분에 책을 공부한 이들이라면 왕초보도 최소한의 문법으로 영어 말문이 더욱 쉽게 트이게 된다.

 

또한, ▲일반동사부터 ▲Be동사, ▲진행형, ▲각종 문장구조, ▲조동사, ▲의문문, ▲ 완료시제, ▲수동태, ▲동명사와 to부정사, ▲관계사,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문장을 길게 만드는 법, ▲비교급과 최상급 등 영어 문법을 전반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기초 영어회화를 완벽에 가깝게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학습 부록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왕초보가 가장 많이 묻는 표현 50가지와 함께 영작 연습, 듣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원어민 MP3와 말하기 훈련용 MP3를 모두 제공하여 영어회화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모두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시원스쿨 출판실 관계자는 “시원스쿨의 이시원 선생님에게도 왕초보시절이 존재했으며, ‘왕초보가 가장 많이 묻는 영문법 100’은 이시원선생님의 왕초보시절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회화 선생님이 되기까지의 노하우를 완벽하게 반영한 책이다”라며, “영어회화를 학습하기 전 회화를 위한 최소한의 문법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 영문법교재 추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왕초보가 가장 많이 묻는 영문법 100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