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 100%, 유해성분 0개 화장품 인기 날로 높아져
성분도 착하고 가격도 착한 화장품, 내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 꼼꼼하게 분석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비자들이 성분에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착한 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대부분의 화장품 기업이 착한 성분을 내건 화장품들로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화장품 성분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고 가이드를 제시해줄 수 있는 화장품 연구소 디렉터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착한 성분 화장품이 화제이다.

 

사진: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

 

‘히든랩’은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디렉터파이가 ’착한 여름 쿨링 크림’으로 추천한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뜨거운 여름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젤 제형의 수분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뛰어난 쿨링 효과의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추천되었다. 피부의 온도를 낮춰 ‘냉장고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젤리같이 탱글탱글한 텍스쳐가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고 청량감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추천하는 피부 타입별 멘토링 수분크림 컨텐츠 영상을 통해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주의성분 모두 0개로 분석되었다. 또한 업앤다운이 적은 건성 피부 타입의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직접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을 꼽았다.

 

* 당일 트러블을 당일에 해결! 올인원 회복 에센스 추천,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사진: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에센스와 로션의 중간 타입의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시카 에센스이다. 디렉터파이가 '올인원 회복에센스'로 당일 트러블을 당일 케어가 가능하도록 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알레르기 주의성분 0개로 분석되었고 외부 환경에 쉽게 자극 받는 피부를 당일 케어해주며 특히, 수부지 피부에 적합한 피부손상개선 에센스로 소개되었다.

 

* 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번들거림 없이 가꿔주는 착한 지성 모공크림 추천, 브링그린 ‘오렌지포어크림’

 

사진: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브링그린의 ‘오렌지포어크림’은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된 젤 타입의 크림으로 번들거리는 피지를 잡아주며, 디렉터파이가 ‘지성모공크림’으로 추천하였다.  

 

미백, 모공케어가 가능한 브링그린 '오렌지포어크림'은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주의성분 0개로 분석되었고 땀과 유분이 많고 모공이 넓은 민감 지성 타입에 적합하다고 추천되었다. 

 

특히, 디렉터파이가 약 일주일간 해당 크림으로 모공 테스트를 하였는데 모공 측정 수치가 낮게 나왔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