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골프스타’ ’사커스피리츠’ 등 4종 여름 이벤트
휴가·수영장·공포체험·아이스크림 등 여름 관련 소재 활용

 

컴투스 서머너즈 워 '브라우니 요술사의 여름 이벤트'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컴투스가 자사 모바일 게임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글로벌 대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브라우니 요술사의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시나리오와 던전 등에서 전투를 즐기고 몬스터를 처치하면 하루에 처치한 몬스터의 개수와 누적된 몬스터의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중 아레나∙길드전 또는 이계레이드∙이계던전을 최대 100회까지 즐기면 일정 횟수를 플레이 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3D 낚시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맞이 공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주어진 총 10가지의 공포체험 미션을 완료하고 공포체험 포인트를 얻으면 비밀상자를 열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얻을 수 있다. 공포 체험 시작부터 2시간 동안 출몰하는 ‘유령아귀’를 낚으면 제작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루 다섯 번의 공포체험에 참여 가능하다.

3D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26일까지 아이스크림을 소재로 한 ‘여름 맞이 축제!‘ 아이스크림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모드에 관계없이 플레이 한 홀 수에 따라 아이스크림 응모권이 주어지며, 우승기원 골프공과 퍼팅가이드를 비롯해 각종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루디엘의 신나는 수영장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 오후 4시 새롭게 열리는 파티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연일 무더위가 지속되는 이번 여름을 자사 게임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