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요

 

“이사를 앞두면 부담이 커지는 건 사실이에요. 이삿짐센터마다 서비스가 다르니 까다로운 조건이 많은 경우에는 맞지 않을 수도 있잖아요. 얼른 치러내야 하는데 괜찮은 이사짐센터를 찾는 데만 해도 시간이 꽤 많이 걸려서 어렵더라고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탈 많고 말 많은 여름철 이사, 날이 더워질수록 소비자들의 근심은 커지기 마련이다. 노원구에 거주하는 주부 김 모씨는 여름 입주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아이가 아토피가 있는 만큼 최대한 깔끔하고 위생적인 곳을 찾고 있지만, 시중의 수많은 이삿짐센터 중에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크기 마련이다. 이처럼 포장이사업체가 계속 늘어나며 소비자들이 객관적으로 판단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지만,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후기만으로 자신에게 안성맞춤인 이삿짐센터를 고를 수 없다. 각자 처한 상황이나 경우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좋은 이삿짐센터를 고르는 기준은 무엇일까? 먼저, 저렴한 가격대를 기준으로 삼기 보다는 원하는 서비스의 우선순위를 정해둬야 한다. 김 모씨처럼 맞춤형 조건이 필요한 경우, 자신에게 원하는 포장이사가 이뤄질 수 있는지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삿짐의 특성에 따라 포장방법과 관리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삿짐의 특성과 성격, 작업 조건에 맞는 곳을 선택하면 만족스러운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기상 변화가 잦은 여름철인 만큼 돌발 상황이나 이변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곳이 중요하다. 

 

이와 같이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는 고객 각각의 요구조건이 다른 만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사가요 관계자는 “업체에 맞춰 이사를 진행하던 시대는 끝났다. 고객의 요구가 각자 다른 만큼 특성에 편리함에 맞춘 맞춤형 포장이사가 가능해야 한다”라며 “이사가요에서는 입주할 집과 이삿짐등 고객의 특성에 맞게 요구사항을 수렴하며, 기상이변 등 문제가 생길 경우 철저한 사후관리와 대처를 통해 최대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포장이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모씨는 “최근 이사가요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만족도가 높다. 아이가 몸이 약해서 여러모로 근심이 많았지만, 사전에 부탁한 그대로 위생을 신경 써 진행하더라”라며 “최근 새로 맞춘 인테리어며 가구가 많아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부탁했더니 확실하게 분실 없이 흠집 없이 완료됐다. 만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사가요’는 가정집과 아파트 입주뿐만 아니라 원룸이사(원룸포장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사, 회사이사, 해외이사, 오피스텔이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범위 또한 서울포장이사, 남양주포장이사, 의정부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광주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등 전국적으로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상담을 통해 무료 방문 견적을 진행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면 된다. 

 

가사도우미, 생활서비스전문기업 ‘헬프맘’과 ‘헬프맘크린’ 제휴서비스를 통해 입주청소, 에어컨청소, 이사청소, 아이돌봄 서비스, 등 가사서비스 분야 서비스 범위도 넓히고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사가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