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서울와이어 이지은 기자] AK플라자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수영복·선글라스 등 바캉스 준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는 다음달 2일까지 '바캉스 ing (VACANCE in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로본점은 이달 26일까지 1층 정문 행사장에서 ‘바캉스 리빙용품 제안전’을 가진다. 써모스 아이스쿨러(22L), 이노카 새싹 식기 건조대, 닥스 바스타월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수원점은 AK& 4층 연결통로에서 ‘온라인 핫 비치웨어 브랜드전’을 열고 헤링본 비치웨어, 래쉬가드를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다음달 2일까지 ‘태그온뷰티 데이&나이트 케어 상품전’을 운영한다.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선스틱, 네이크업페이스 스트레스 제로 토너, 이즈앤트리 알로에 수딩젤을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었다.

평택점은 25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아웃도어 서머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K2 티셔츠, 블랙야크 여성 래시가드, 디스커버리 슬리퍼 등 아웃도어 여름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3층 이벤트홀에서 ‘팝인(POP IN) AK 오버톤 바캉스룩 특집전’을 열고 오버톤의 다양한 의류 상품을 제안한다. 22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는 당일 AK멤버스카드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키자니아고'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로본점과 수원점은 이달말까지 AK IBK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분당점은 22일까지 신한카드와 AK신한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아직 바캉스 용품을 준비 못했다면 이번 주말 바캉스 기획전을 통해 쇼핑 찬스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