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가구 썸머페스티벌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일산가구단지의 가구할인매장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썸머페스티벌 50% 할인행사를 실시 중이다. 할인품목은 친환경원목가구, 신혼 입주 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할인품목으로 지정한 친환경원목가구는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가구 구매 시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제품이다. 나무에 별다른 가공 없이 그 자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나무 본연의 결, 색감 등으로 원목 특유의 따뜻한 느낌은 물론 심플한 느낌과 동시에 무게감 있게 공간을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해당 업체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약 30년간 친환경가구를 판매해온 공장직영 가구할인매장이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기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낭구, 오크마운틴가구와 같은 브랜드 제품과 중소기업 제품, 디자이너 가구, 수입가구, 수제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신혼가구 쇼룸은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원목가구들로 구성돼 자녀 출산을 계획 중이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드라마가구

 

일산 드라마 가구는 각자의 취향과 쓰임새에 맞게 가구를 고르고 맞추는 가구소비 트렌드에 맞춰 쇼룸에서 체험은 물론 자신에게 맞게 원목,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주문가구제작을 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자체적으로 매트리스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한 측정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방수커버, 메모리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드라마가구는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각 기획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