퉁퉁 붓는 종아리, 뒤꿈치 각질 등…다리건강을 위한 풋팩, ‘노브 풋온 팩’ 인기 - 서울와이어
퉁퉁 붓는 종아리, 뒤꿈치 각질 등…다리건강을 위한 풋팩, ‘노브 풋온 팩’ 인기
퉁퉁 붓는 종아리, 뒤꿈치 각질 등…다리건강을 위한 풋팩, ‘노브 풋온 팩’ 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노브 풋온 팩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세원코리아(주)에서 현대인의 발과 다리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풋팩 ‘노브 풋온 팩’을 출시했다.

 

세원코리아(주)에서 출시한 ‘노브 풋온 팩’은 매일 같이 고된 일을 반복하는 발과 다리에 특화된 레그스파팩으로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있어 퉁퉁 부은 다리와 발 건강에 도움을 주면서 특히 발뒤꿈치 각질 개선 및 피로도가 쌓인 발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노브 풋온 팩’은 종아리에 주는 영향은 종아리 붓기를 좀 더 낮추는데 도움을 주면서 종아리가 보다 슬림해질 수 있는 현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자연유래성분을 주원료로 한 ‘노브 풋온 팩’은 10가지의 아로마 성분과 7가지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갖고 있어 지치고 부은 종아리를 릴렉싱하면서 한방 자혈탕 성분은 다리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7가지의 히알루론산 성분은 다리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줄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이 발뒤꿈치 각질제거 및 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있어 발 냄새까지 잡아주고 여기에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등 아로마 오일성분이 함유되어 쿨링감과 힐링감을 선사해 발 피로도를 현저히 낮춰준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성분이 모두 가미될 수 있도록 연꽃수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일반 팩은 대부분 정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지만, 베이스 성분 역시 자연유래성분인 연꽃수를 사용했다는 점이 다른 발 패치나 팩과 큰 차이를 보인다.

 

‘노브 풋온 팩’을 출시한 세원코리아(주) 관계자는 “하루 동안 우리 인체는 대단히 많은 일을 하지만, 그중에서도 손과 발, 다리는 가장 고된 일을 한다고 본다. 특히 발과 다리는 체중을 지탱해야하는 고된 일을 반복적으로 하는데, 발과 다리 건강이 온전치 못하다면 향후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평소에도 발과 다리 건강에 좀 더 귀 기울일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