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8월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 진행 예정 - 서울와이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8월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 진행 예정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8월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 진행 예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오는 24일(토)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는 8월 24일(토) 오후 4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엘리트 남녀 16명(남성 8명, 여성 8명)이 모은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라이빗 파티에는 전문직, 법조인, 공무원, 대기업 등 지성과 미모를 갖춘 미혼남녀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있어 관심을 끈다. 드레스 코드는 정장(남성), 원피스(여성)이며 전화문의 또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SNS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초혼 전용 파티이며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 준회원 이상으로 가입된 남녀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파티 담당자 홍승표 팀장은 “결혼정보회사 파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번 8월 프라이빗 파티를 통해 2019년 매회 50% 이상의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는 ‘노블레스 수현’의 경쟁력을 확인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며 “한 여름 밤의 설레는 추억도 쌓고 진실된 인연을 만나려는 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2018년 기준 전문직 성혼율 71%를 달성하고 2016년~2017년 2년 연속 전문직성혼율 75%를 기록한 결혼정보업체로, 8월을 맞아 미혼남녀 대상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하는 노블레스 수현의 특화된 매칭 시스템을 1인 1회 진행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이 선보인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매칭 시스템’은 단순히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존한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각각의 회원 직업, 성향, 종교, 가족관계, 이성관, 결혼가치관, 취미, 코디스타일 등 다양한 조건을 모두 고려하여 실제 매칭매니저 회의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매칭 상대자를 정하는 정성적 매칭을 기본 원칙으로 10년동안 운영하여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 8월 영화이벤트(유열의 음악앨범 초대 이벤트), 여성이벤트(웨딩드레스 나만의 PICK),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바로알기 그린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으로 펼쳐 올바른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