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8' 랩천재 서동현의 평소 사복 센스는? 'sns서는 영락없는 고등학생' - 서울와이어
'쇼미더머니8' 랩천재 서동현의 평소 사복 센스는? 'sns서는 영락없는 고등학생'
'쇼미더머니8' 랩천재 서동현의 평소 사복 센스는? 'sns서는 영락없는 고등학생'
  • 최지성 기자
  • 승인 2019.08.1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동현sns)
(사진=서동현sns)

 

[서울와이어 최지성 기자]서동현이 ‘쇼미더머니8’서 놀라운 무대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서동현의 SNS가 눈길을 모은다.

서동현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친구들 좋은 하루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서동현은 특유의 패션센스가 담긴 사복을 착용하고 길바닥에 누워 하늘을 보고 있는 포즈를 취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동현 천재 같아”, “서동현 빅나티 화이팅”, “서동현 유튜브 랩 선보일때부터 팬이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서동현과 유자의 빅매치가 전파를 탔다. 키드밀리는 "심사위원들도 아셔야 하는데 우리에겐 빅빅매치다"라고 말했다. 밀릭은 "서동현은 우리의 비밀 병기다"라고 이야기했다. 기리보이는 무대로 나가 서동현을 응원했다. 테이크원은 "두 팀 다 마치 자식을 응원하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서동현은 이날 특유의 재치 있고 맛깔스러운 랩으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호평을 받으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