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길도횟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데이트의 정석이라 하면 어떤 게 있을까? 남산타워에서 하트 모양의 자물쇠를 걸고, 한강변에서 자전거를 타는 등 몇 가지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을 것이다. 여기에 꼭 빠지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그 주인공은 사랑이 꽃피는 곳 ‘월미도’이다.

 

‘월미도’ 놀이동산은 많은 이들의 추억이 방울 방울 떠오르는 곳이다. 복고감성을 자극하는 월미도 놀이동산은 낮에는 재미있는 놀이기구와 다양한 즐길 거리, 먹을 거리, 포토존 등이 가득하고 밤이 되면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조명과 바다 야경을 볼 수 있는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이다.

 

특히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115m 높이의 대관람차이다. 인천 앞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관람차에 탑승하는 것은 월미도 데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핫스팟이다. 이외에도 개구리 스윙, 팡팡 트램펄린, 바이킹, 디스코팡팡, 범퍼카, 회전목마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놀이기구가 갖춰져 있다.

 

월미도 놀이동산에서 신나는 나들이, 데이트를 즐겼다면 이제 음식 차례이다. 맛있는 음식도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일정인데 제대로 된 월미도 횟집에 가서 가성비 좋게 회 한 접시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추천하는 곳은 월미도 맛집으로 소문난 ‘보길도횟집’이다. 스끼다시가 훌륭하게 나오는 이곳은 상차림이 근사하고 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기본 밑반찬으로 닭꼬치, 홍합탕, 초밥, 해삼, 전복, 관자, 꽃게찜, 산낙지, 가리비, 대나무통 약밥 등이 나오니 손님들 모두 일어서 상차림 사진을 찍기에 정신이 없다는 후기 또한 전해진다.

 

계절에 따라 밑반찬의 종류는 바뀔 수 있지만 넉넉한 인심은 그대로 반영되니 언제 방문해도 그 계절에 맞는 맛깔 난 반찬을 먹어볼 수 있다. 또한 매운탕을 시키면 간장게장은 통 크게 서비스로 주고 있다. 회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퀄리티가 뛰어나 근처 횟집들 사이에서 친절, 푸짐, 합리적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거나 현금으로 결제할 경우 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이곳의 주인장은 좋은 재료만 엄선해서 고르는 매의 눈으로 제대로 된 음식만 대접해야 한다는 사명과 자부심으로 똘똘 뭉쳐 있다.

 

보길도횟집을 방문한 한 손님은 “푸짐한 스끼다시와 싱싱한 회로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곳”이라며, “월미도에 온다면 꼭 들러볼만한 횟집이라는 후기를 전했다.”고 말했다.

 

한편, 월미도 맛집인 ‘보길도횟집’은 단체석 및 예약이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