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피서 생각이 간절한 요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훌쩍 휴가를 떠나고 싶은 마음 반, 반려견에 대한 걱정 반으로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여름휴가를 포기하자니 참을 수 없는 무더위가, 반려견을 호텔 등에 맡기고 떠나자니 안전에 대한 걱정이 된다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애견펜션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에 따라 경남 ‘거제도그’ 펜션이 반려견을 키우는 많은 펫팸족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거제도그 애견펜션은 애견 수영장과 운동장을 갖춘 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소형견 전용 펜션으로 대형견에 대한 공포가 있는 반려견주들이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애견동반카페가 운영중이며 애견수영장과 애견운동장은 주중엔 펜션 투숙객 이외의 손님과 애견들도 시설 이용료를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펜션에서는 2개의 애견 전용 운동장을 운영하여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반려견과 가족 모두 무더위를 떨칠 수 있는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거제도그 펜션은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거제의 특성을 살려 오션뷰 객실을 갖추고 있어 끝없이 펼쳐져 있는 푸른 바다를 벗 삼아 힐링하기 좋고 2명부터 최대 8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8개의 객실에는 모두 개별 테라스가 있으며 숯과 그릴을 제공해 반려견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거제도그’ 펜션은 가까이에 외도, 구조라해수욕장, 학동몽돌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어,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의 절경을 감상한 후 푸른 바다와 선명한 대조를 이루는 아열대 식물이 가득한 외도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물씬 느낄 수 있다. 

 

거제 유명 관광지인 바람의 언덕 또한 지리적 영향으로 해풍이 많아 자생하는 식물들이 모두 신비로운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선사한다. 

 

올 여름 반려견과 함께 경남 거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애견동반펜션, 애견동반카페가 있는 ‘거제도그’에서 묵으며 거제의 빼어난 자연 경관과 함께 힐링해 보는 것은 어떨까.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