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7회, 민도희-려운 핑크빛 로맨스? - 서울와이어
인서울 7회, 민도희-려운 핑크빛 로맨스?
인서울 7회, 민도희-려운 핑크빛 로맨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V오리지널 ‘인서울’
사진= V오리지널 ‘인서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9일 V오리지널에서 방송될 ‘인서울’ 7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서울’ 입성을 꿈꾸는 강다미의 수능 결과가 나올 예정인 것. 수능 시험을 치른 강다미의 버라이어티한 감정 변화와 이를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이 애틋한 모녀 케미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능 후 고3의 일상이 밀착 공개된다. 수능 다음 날을 맞은 고3의 모습은 어떤지 낱낱히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수능을 끝낸 고3의 썸은 어떻게 될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공개된 강다미와 윤성현(려운 분)의 스틸컷 속 두 사람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강다미가 ‘인서울’ 입성과 윤성현(려운 분)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모두 거머쥘 수 있을지는 오늘 7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오리지널 측은 “’인서울’은 매 에피소드마다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얻고 있다. 인서울을 가고 싶어하는 강다미 뿐만 아니라 엄마 송영주의 마음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하고 있다”며 “오늘 ‘인서울’ 7화에서 보여줄 수능 직후의 모녀 모습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을 에피소드가 될 것이다”라며 “또한 강다미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 지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매주 월,화 저녁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는 V오리지널 ‘인서울’은 공개 직후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방송 이후 채팅창에서 다음 전개를 추측하는 댓글이 쏟아지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