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OST Part. 4 스텔라장 'Dear My' 오늘 6시 공개! - 서울와이어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4 스텔라장 'Dear My' 오늘 6시 공개!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4 스텔라장 'Dear My' 오늘 6시 공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 ‘열여덟의 순간’
사진= JTBC ‘열여덟의 순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오늘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4 스텔라장 'Dear My' 공개한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의 Part. 4 는 '스텔라장 - Dear My’로 이러한 주인공 최준우(옹성우 분)와 유수빈(김향기 분) 사이의 풋풋한 로맨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다. 

 

스텔라장의 'Dear My’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쓴 편지 내용을 마치 독백하며 읽어 내려가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간결하고 담백한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잔잔한 분위기 속에 파스텔 같은 부드러움과 담백함까지 느껴지는 스텔라장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보다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다.

 

최근 신곡 ‘YOLO’(욜로)를 발표하고, 방송 앨범, 공연 등 다양한 방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작은 신의 아이들’, ‘훈남정음’, ‘빙의’ 등 다양한 드라마의 음악을 맡았던 하근영 음악감독 팀이 프로듀싱하여, 스텔라장만의 독특한 색깔과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며 완성한 곡이다.

 

열여덟 소년, 소녀의 ‘단짠’ 로맨스가 앞으로 풋풋한 설렘을 어떻게 자극할 지 기대되는 가운데, 이 곡을 들으며, 열여덟의 풋풋한 사랑의 마음을 다시 한번 느껴 보는 건 어떨까?

 

한편, 스텔라장이 부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4 ‘Dear My’는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방송보다 조금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