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예쁨미’ 20kg 감량한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 - 서울와이어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예쁨미’ 20kg 감량한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예쁨미’ 20kg 감량한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지난 18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20kg 다이어트를 성공한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날 설운도의 아들 루민의 개인방송을 위해 홍자매가 모였고, 홍선영을 본 루민이 “살이 많이 빠졌다.”라며 놀라워하자, 홍선영은 “조금 뺐다.”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홍자매 엄마가 “20kg을 감량했다.”라고 딸의 다이어트 성공을 전했고 이에 모두가 놀랐다.

 

지난 방송에서 홍선영은 건강검진을 통해 혈관나이가 ‘65세’라는 결과에 충격을 받았고, 이후 다이어트 의지를 확고하게 밝힌 바 있다. 그 후 홍선영은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하는 모습을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으며, 일명 ‘홍선영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저항전분 쌀로 살 안 찌는 ‘예쁨미’ 를 꾸준히 소개했다. 

 

저항전분 가공 기술을 이용해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양을 현저히 줄인 다이어트 쌀 브랜드 ‘예쁨미’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를 표방한다. 예쁨미에 함유된 저항전분은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성분으로 소장의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느리게 소화되어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시킨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느리게 소화되는 저항성전분은 대장에서 프리바이오틱스로 변화돼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어 대장암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 받고 있다.

 

저항전분은 최근 진행된 연구에서 혈당을 조절하고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며 관련 심혈관계 질환을 억제한다고 보고되었다. 뿐만 아니라 저항전분의 유익한 생리활성과 고온에서 열에 안정적인 성질, 점도의 변화가 적은 점을 이용해 다양한 가공식품에 첨가하여 식품의 질을 향상시키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20kg 감량에 성공한 홍선영은 SNS를 통해 예쁨미로 차린 식단을 공개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고 건강해지는 느낌, 믿고드세요.” 라며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한 지난 7월, 홍선영은 소아당뇨협회에 1톤의 저항전분쌀을 기부한 소식이 전해져 따뜻함을 더한 바 있다.

 

특히 최근 쌀로 밥을 먹으면서 운동을 통해 20kg까지 살이 빠진 홍선영을 보며 ‘예쁨미’를 찾는 네티즌이 관심이 급증하며, 홍선영 건강검진, 저항성 전분, 홍선영 다이어트, 프리바이오틱스, 사승봉도 캠핑장, 홍선영 직업, 홍선영 체념,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에 관한 궁금증이 증가하면서 ‘예쁨미’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