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신재하 오늘 밤 첫 등장! 세계가 주목하는 바이오 제약회사 대표 윤필우로 활약 예고! - 서울와이어
'웰컴2라이프' 신재하 오늘 밤 첫 등장! 세계가 주목하는 바이오 제약회사 대표 윤필우로 활약 예고!
'웰컴2라이프' 신재하 오늘 밤 첫 등장! 세계가 주목하는 바이오 제약회사 대표 윤필우로 활약 예고!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배우 신재하가 19일 방송되는 MBC ‘웰컴2라이프에 첫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수사물로 첫 방송부터 월화극 시청률1위를 고수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드라마다. 극 중 신재하가 맡은 윤필우는 생명 공학 산업에 큰 공을 세우며 혜성처럼 등장한 인물로 장도식(손병호 분)과는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신재하는 훈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환한 미소는 물론 싱그러움 가득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선한 인상을 가진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그동안 보여졌던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와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 화 밤 855분에 방송된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