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초밥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우리나라 일식은 고급 오마카세 전문 식당부터 회전 초밥 그리고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과거에는 초밥이 다른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높아 그 동안 30대 직장인에게나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였지만,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들이 늘어나며 대중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한편 성동구 왕십리는 근처에 대학교가 있어 대학생이나 인근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는 곳으로 유동 인구가 많아 여러 맛집들이 몰려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한양대학교 맛집들이 있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권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왕십리 맛집 추천 대열에 들어서며 다수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곳은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으로 싱싱하게 손질된 초밥과 바삭한 튀김, 롤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스시는 길이가 길어 입안 가득 신선함이 전해져 남다른 식감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한양대 맛집이다.

 

이곳은 왕십리역 맛집 ‘청춘초밥’으로 일식 특유의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일식 전문점이며 대표메뉴로는 초밥과 롤, 왕새우튀김, 우동, 계란짐까지 즐길 수 있는 커플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구성되어 있어 제일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이다.

 

또한, 초밥메뉴뿐만 아니라 회덮밥과 장어덮밥, 사시미 메뉴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메뉴로 계란찜이나 새우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류도 노마진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사케나 잔술도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에게는 퇴근 후 들리기 좋은 행당동맛집으로 입소문 나기도 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런치에는 보다 저렴하게 초밥, 우동, 회덮밥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로 이용할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인근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가성비는 물론 소비자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왕십리초밥 맛집이 되도록 다분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