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28일 -29일까지 일산 원마운트

KAC 한국예술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KAC 한국예술원 (학장 김형석) 과 일산 원마운트 가 주최하는 2018 더워더워 페스티벌이 오는 7월28일부터 7월29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올해로 4년째 진행되는 이 행사는 매년 무더위가 한창인 7,8월이 되면 어김없이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더워더워 페스티벌은 강현철 교수 (한국예술원 공연기획 학부장)와 제자들이 수업 중 만든 아이디어를 원마운트에 제안하여 성사된 대표적인 산학협력 프로젝트의 성공사례이다.

 

올해 더워더워 페스티벌은 힙합과 패션을 주제로 진행되며, 첫 날에는 힙합콘서트 “Unde Water Show" 와 최강 고등 랩퍼를 가리는 ‘ROOKIES OF KAC 시즌4’ 결선이 MC메타, 술제이 등 화려한 힙합퍼 들의 공연과 함께 이루어진다. 

 

둘째 날인 29일에는 국내 톱 브랜드 슬링스톤(대표 박종철) 과 두칸(대표 최충훈)의 패션쇼와 국내최대규모의 청소년 모델 대회인 ‘2018 더 코리아 하이스쿨 컬렉션’이 슈퍼모델 이화선과 김형기 MBC앵커 사회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의 기획을 맡은 김세윤 (한국예술원 공연기획,매니지먼트 재학) PD는 “예년에 비해 보다 다양한 레파토리와 화려한 라인업을 통해 고양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시원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 했다.” 며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