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펀,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서울와이어
로또펀,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로또펀,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온라인 로또 예상 번호 문자안내 서비스를 진행하는 로또펀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1위에 선정되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로또펀은 정확한 당첨 번호 도출을 위한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한 추출 시스템에 대해 특허출원(출원번호:10-2019-0051098)을 진행하였다.

 

로또펀의 추출시스템은 각 숫자의 역할을 찾아내고 기존 빅 데이터를 매칭 함으로써 숫자 하나 하나의 역할을 만들어 내 안전하고 확실한 당첨을 위한 모든 숫자들의 합리적인 위치선정 빅데이터를 통해 최적화 숫자를 배치하는 특징이 있다.

 

특허출원을 진행 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번호를 문자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Royal Pattern 알고리즘의 단계를 통해 높은 당첨률을 달성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분석전문가와 다이렉트 담당자를 통해 정확한 기술력과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JYnetwork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서비스/로또 부분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대상 수상을 통해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은 로또펀 관계자는 “회원들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많은 수의 당첨자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고, 현재의 서비스만이 아닌 더 많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여 회원의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또펀은 로또 문자 서비스 외에도 웹소설, 웹툰, 운세, 사주팔자뿐만 아니라 서식, 문체, 레포트 서식, 온라인강의(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