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타이중 노선 확대 기념 '특가 항공권' 판매 - 서울와이어
티웨이항공, 타이중 노선 확대 기념 '특가 항공권' 판매
티웨이항공, 타이중 노선 확대 기념 '특가 항공권' 판매
  • 이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타이중 노선 신규 취항 및 인천-타이중 노선 증편, 기념 특가 이벤트 실시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부산-타이중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인천-타이중 노선을 증편 운항하며 대만 지역 노선을 더욱 확장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9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부산-타이중 노선에 신규 취항해 부정기편을 주 3회(화∙목∙토) 운항하며, 화요일 오전 8시, 목요일 오전 10시 40분, 토요일 오전 9시 부산 김해공항을 출발하는 스케줄로 운영한다.
 
 
부산-타이중 노선은 티웨이항공이 단독 운항하며 향후 정기편으로 운항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주 4회 운항하고 있는 인천-타이중 노선을 9월 14일부터 주7 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하는데,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매일 운항을 통해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할 전망이다.
 
 
 
신규 취항과 증편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도 2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진행한다.
 
 
 
편도 총액 기준으로 부산-타이중 5만1400원, 인천-타이중 5만 64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부산-타이중 노선은 9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인천-타이중 노선은 9월 14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만 현지에서도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 인바운드 고객 유치에도 노력할 것”이라며 “국내 항공사 중 한-대만 노선을 가장 많이 운항하는 항공사로서 양국의 활발한 교류에 더욱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