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조성 - 서울와이어
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조성
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조성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8.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가족이라면 나들이 가는 가족을 바라보는 반려견의 애처로운 눈빛에 발걸음이 무거워질 때가 있었지만 이제는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테마파크이다.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는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로 펫 위탁 서비스까지 제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멍블랑 펫 리조트는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그만큼 좋은 자연과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견을 위한 국내 최초 대단지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로 많은 반려동물 집사의 방문을 손짓하고 있다. 

 

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는 잣나무 숲속 빛의 정원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행복하게 교감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고, 대지면적 약 2500평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 공간 또한 마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키즈 공간도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세심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루프탑이나 코인노래방, VR 체험관 등 플레이 공간도 따로 마련해두고 있으며, 주변의 잣나무와 야생화가 자연의 기운과 음이온, 피톤치드 등을 뿜어내 휴양하기 좋은 산책 코스를 갖추고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한편,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멍블랑 펫 리조트’ 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