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19 KJ카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만원 캐시백 △해외이용액 5% 캐시백 등 3가지 혜택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응모 후 할부거래 이용 시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응모 후 이용 업종 및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교통·쇼핑·주유·온라인/홈쇼핑 업종 중 3가지 이상 업종에서 각 1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된다.
 

이벤트 응모 후 해외이용액 20달러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총 이용금액의 5%,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외 이용액에는 해외직구 거래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광주카드로 선물세트를 구입한 고객에 최대 40% 할인 또는 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중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고루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J카드는 더 알차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동반자로서 함께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