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리틀야구 월드시리즈,퀴라소와 접전중 승리시 일본 나와라! - 서울와이어
한국 리틀야구 월드시리즈,퀴라소와 접전중 승리시 일본 나와라!
한국 리틀야구 월드시리즈,퀴라소와 접전중 승리시 일본 나와라!
  • 김하성 기자
  • 승인 2019.08.23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리틀야구 월드시리즈,한국 리틀야구 대표팀/사진=한국리틀야구연맹
2019 리틀야구 월드시리즈,한국 리틀야구 대표팀/사진=한국리틀야구연맹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2019 리틀 야구 월드시리즈에 출전중인 한국 리틀야구 대표팀이 결승티켓을 놓고 퀴라소와 접전중이다.

 

야구팬들은 준결승에 숙명의 라이벌 일본에 패한 한국팀이 퀴라소를 꺾고 결승에 진출 일본과 다시 맞붙어 반드시 설욕해 주길 바라고 있다.

 

한국 대표팀은 23일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폿에서 열린 제73회 이틀야구 월드시리즈 인터내셔널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패자부활전) 최종라운드에서 퀴라소와 경기를 벌이고 있다.

 

한국은 1회초 4번 타자 양수호의 안타로 1점을 득점 1-0으로 앞서 나갔다.

 

그러나  1회말 퀴라소 6번타자  클레이 윙클라에게 만루 홈런을 허용 1-4로 리드 당했다.

 

3회에 2점을 만회한 한국은 3회말에 다시 1점을 허용 5-3으로 끌려가고 있다.


6회까지 펼쳐지는 이날 경기에서 대역전을 펼쳐 결승티켓을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한국 대표팀은 지난 22일 오전 4시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폿에서 열린 제73회 이틀야구 월드시리즈 인터내셔널 준결승에서 일본에 2-7로 패했다.

 

이날 경기는 특히 최근 일본의 수출규제와 경제보복으로  반일감정이 극에 달한 시점에서 열려 포털에 인기검색어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네티즌의 관심이 높다.

 

한국은 1회 초 나진원의 선두타자 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았다. 그러나 1회 말 무사 1, 2루에서 고바리 다이케에게 2타점 역전 2루타를 맞았다.


 
한국은 2회 초 정기범의 동점 솔로포로 2-2 동점을 이뤘다.

 

그러나 3회이후 흔들렸고 운도 따라주지 않았다.
 

3회초 일본은  1사 1, 2루에서 가케바 유토가 2타점 2루타로 4-2로 다시 앞서갔다.

 

일본은 4, 5회 연속해서 득점, 7-2로 승리했다.

 

한국은 일본에 설욕할 기회를 노려야 한다.

 

한국은 멕시코를 누르고 올라온 퀴라소를 꺾을경우  일본과 인터내셔널 결승에서 맞붙는다
 

 

앞서 한국은 1차전에서 라틴아메리카 대표로 나선 베네수엘라를 10-3으로 가볍게 승리하고  퀴라소와 예선 2차전에선 4-0으로 대파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